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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동의

필수 약관을 동의하셔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 제주클릭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내용을 확인 후 동의해 주세요.

이용약관

[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이용고객이 ㈜클릭제주(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렌트카 가격 비교 및 결제 대행 서비스 “클릭제주”를 이용하면서 회사와 이용고객 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과모바일과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이 약관을 표준으로 삼아 사용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클릭제주”는 단기, 월, 장기, 보험대차 따위를 취급하는 렌트카 회사의 가격 비교 서비스를 이용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고객의 컴퓨터 및 휴대용 단말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을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앱과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태블릿, 휴대용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와 상관없이 브랜드명 “클릭제주”를 사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원” 이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게시물” 이란,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5. “주문거래”란,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매매가 이루어지는 일체를 말합니다.
6. “포인트”와 “즉시할인”이란, 회원이 서비스 이용할 때 회사가 회원에 제공하는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7. “개인정보"란 당해 정보에 포함된 성명, 생년월일, 성별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인식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이용고객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고객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클릭제주"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이용고객은 연결화면을 클릭해 약관의 구체적 내용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이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예약철회,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고객이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고객의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관련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규제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기존 약관과 개정 약관 및 개정 약관의 적용 일자와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적용 일자 7일 전부터 일정 기간 서비스 내 공지하고, 로그인 시 동의 관련팝업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고지합니다.
5. 회사가 전 항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하면서 공지 또는 공지∙고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이용고객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6. 이용고객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고객은 제26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 내용, 제공 및 변경)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서비스 사용승낙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2. 서비스 이용 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서비스를 특정 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한 차량이 마감되었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제공내용이 변경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공지사항, SMS 등의 전자적 방식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 관련 변경사항을 공지하거나 서비스 사용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다음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 1. 이용고객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 - 2. 이용고객이 제7조 ,제8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 - 3.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 - 4.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 5.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2. 회사는 이용고객이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 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 프로그램의 제공 및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 통신 및 해킹, 악성 프로그램의 배포, 접속 권한 초과 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본 조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 기간 등을 제4조 [제4조 서비스 내용, 제공 및 변경등]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4. 이용고객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이용고객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재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회사는 이러한 신청에 있어 전문기관을 토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고객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지나간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 4. 회원 가입 및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인 자에 한함
  • - 5.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 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 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권리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1.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되며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일체에 관한 권리는 별도의의사표시가 없는 한 해당 이용고객에게 귀속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이용고객의 별도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이용고객이 등록한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 음 –
서비스 내에서 이용고객의 게시물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3. 이용고객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해 저작권 및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고객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임시조치(블라인드)할 수 있습니다.
  •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내용인 경우
  •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 -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 -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5.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 - 7.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 - 8. 정당한 사유 없이 ‘회사’ 또는 ‘제휴판매자’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 - 9. 자신의 업소를 홍보할 목적으로 직접 또는 제3자(리뷰대행업체 등)을 통하여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게시글을 게재하는 경우
  • - 10. 허위주문 또는 주문취소 등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리뷰 권한을 획득하여 ‘회원’ 또는 제3자의 계정을 이용하여 게시글을 게시하는 경우
  • - 11. 의미 없는 문자 및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 - 12. 제3자 등으로부터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 - 13. 관계 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 14. 기타 회사의 서비스 약관, 운영정책 등 위반행위를 할 우려가 있거나 위반행위를 한 경우
4.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제8조 (회원 및 비회원 이용고객의 의무)
1. 회원 및 비회원 이용고객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 1. 회원 정보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 2.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 3.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 4. 다른 회원의 회원 정보 또는 이용고객의 정보를 도용하여 부당하게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 6.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 - 7.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유포하는 행위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 - 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전자우편, SMS로 발송하는 행위
  • - 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 - 10. 다른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 - 11. 불특정 다수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 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 - 12. 현행 법령,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 - 13.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고객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 14. 이용고객이 제출한 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이용고객의 귀책 사유로 인해 이용고객이 소재 불명 되어 회사가 이용고객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 - 15. 회사의 임직원에게 폭력적, 명예훼손적, 모욕적 또는 성적 굴욕감이나 혐오감을 유발할 수 있는 발언이나 행동을 하는 행위
  • - 16. 거래 통념상 비합리적인 요구 또는 요청을 임직원에게 지속적으로 또는 반복적으로 하는 행위
  • - 17. 합리적 사유 없이 상습적, 악의적으로 이의를 제기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 18. 주문거래에 특별한 문제가 없음에도, 상습적으로 예약 후 취소 등을 요구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 19. 제휴판매자의 시설 이용 과정에서 기물 파손 등의 행위로 제휴판매자에게 재산상의 손해를 발생시키는 경우
  • - 20. 제휴판매자의 시설 이용 과정에서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로 제휴판매자의 시설 업무환경을 심각히 어지럽히는 경우
  • - 21. 제휴판매자 또는 회사와의 협의 없이 추가 이용요금 및 면책금과 같은 업체에 납부해야 할 요금을 납부하지 않고 연체하고 있는 경우
  • - 22. 그 밖에 위 각 호의 행위에 준하는 일체의 업무 방해 행위
2.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킨 후 같은 행위가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한편, 회원자격 말소 전에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반론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5. 회사는 사고 발생 시 이용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에 따라 자동차 종합 보험(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 신체 사고)에 가입된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용고객의 손해를 줄이기 위해 자동차손해 면책제도와 관련된 보험서비스(자차보험)를 제공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또는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개별통지를 합니다.
제10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SMS,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렬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 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 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11조(자동차 관리)
1. 운전 중 사고 발생 시 이용하고 있는 렌트카 고객센터로 즉시 연락해야 합니다.
2. 이용고객은 자동차 대여 기간에 발생하는 법률 위반으로 인한 벌금과 과태료를 지불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은 예약 시 지불한 금액 외에 추가 요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추가 요금은 연장요금, 조기 배회차 요금, 야간 배회 대여 요금, 유료 주차장 주차비, 추가 옵션, 렌터카 차량 이용요금을 제외한 별도 비용 등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 및 보안과 관련된 설비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이 원하지 아니하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이나 SMS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고, 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기타의 사항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4.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13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였으면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① 타인의 정보 도용 및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 ②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③ 회사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④ 회사 키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식 재산권에 대한 침해
  • ⑤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⑥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제15조 (예약 신청)
이용고객은 클릭제주 앱과 웹 서비스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예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이 예약 신청할 때 다음과 같은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합니다.
1. 이용 가능한 차량을 검색하고 선택하는 내용과 방법
2. 예약자 성명,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 대여약관, 취소 수수료에 관한 안내,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자차 보험료 , 각 렌트카별 대여조건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 확인
4. 이용고객의 동의가 필요한 약관에 대해 안내하고 동의하거나 거부할 수 있게 선택하는 행위
5. 차량 등의 예약신청에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 방법의 선택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 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때 회사는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호, 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6조(계약 성립)
1. 회사는 이용고객의 예약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2. 기타 예약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3. 예약신청 고객이 회원 자격을 제한받았거나 정지되었거나 상실된 경우
  • 4. 예약신청 고객이 재판매 등의 목적으로 영업 방해 목적이 뚜렷할 경우
  • 5. 렌트카 대여자격조건에 합당치 않은 경우
  • ① 운전자의 나이 또는 경력 미달
  • ② 11인승 이상 승합차 : 만26세 이상 1종 면허 를 소지 하지 않을경우
2.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약 취소 시 고객이 결제한 차량 대금은 즉시 환불처리 됩니다.
3. 회사의 승낙이 제 17조 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전화예약인 경우 유선상 안내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예약번호를 고지한 시점에 ,각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4.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예약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예약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7조(수신확인통지, 예약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고객의 예약신청이 있는 경우 문자 또는 카톡 알림톡 또는 이메일 등의 수단으로 이용고객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해야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고객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예약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예약 확정 전에 이용고객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3. 예약 배차 불능 시, 100% 환불 처리됩니다.
제18조(주문거래 시 가능한 결제 수단)
1. 사이트에서 예약한 차량 등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가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① 선불카드 ,직불카드, 시니용카드 등의 가종 카드결제
  • ② 온라인 무통장 입금
  • ③ 포인트 등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 ④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회원이 예약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9조 (양도 금지)
이용고객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0조 (포인트 및 즉시할인 서비스)
회사는 회원의 구매 활동,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포인트” 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① “포인트” 의 최소 사용금액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② “즉시할인”은 차량 등을 예약할 때나 "클릭제주" 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③ “포인트” 및 “즉시할인”의 사용금액에 대해서는 신규로 “포인트”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 ④ 회원은 포인트 및 즉시할인을 상품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포인트 지급 기준, 사용 방법, 사용 기간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사이트에 별도로 게시하거나통지합니다. 포인트 및 즉시할인 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⑤ 회원은 포인트를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 ⑥ 회사는 회원이 회사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허위 정보 제공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포인트를 사용하는 경우 사용을 제한하거나사용한 예약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 ⑦ 회원 탈퇴 시 미사용한 포인트 는 즉시 소멸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 ⑧ 포인트의 소멸시효는 3년 이며 , 각 각 적립되어진 날자를 기준일로 합니다.
제 21조 (차량 등의 공급 및 청약철회)
1. 회사는 회원이 예약한 차량 등에 대해 예약 차종, 예약 시간, 수령 방법 ,수단별 등을 명시합니다.
2. 회사의 “주문거래” 시 취소, 중도 반납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자동차대여업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3. 이용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예약 취소 시 위약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총 결제금액에
    최저가 할인가 정상가
    예약당일 1시간이내 : 전액환불 예약당일 1시간이내 : 전액환불 예약당일 1시간이내 : 전액환불
    대여일 기준 7일전 : 수수료 10% 대여일 기준 7일전 : 전액환불 대여일 기준 7일전 : 전액환불
    대여일 기준 6일~4일전 : 수수료 50% 대여일 기준 6일~4일전 : 수수료 10% 대여일 기준 6일~4일전 : 전액환불
    대여일 기준 3일~2일전 : 환불불가 대여일 기준 3일~2일전 : 수수료 50% 대여일 기준 3일전~2일전 : 전액 환불
    대여일 기준 1일전 : 환불불가 대여일 기준 1일전 : 수수료 70% 대여일 기준 1일전 : 수수료 30%
    대여 당일 & NO SHOW : 환불불가 대여 당일 & NO SHOW : 환불불가 대여 당일 & NO SHOW : 환불불가
  • ② 차량 인수 1일전 취소 일 경우 고객센터 운영시간인 18시 이후 요청건에 대해서는 당일 취소로 적용 됩니다.
4. 회원은 예약한 차량과 다른차량이 제공될 경우 차량 예약 계약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차량 예약 완료 후 , 차량의 이상 또는 전산상의 오류 등의 사유로 차량을 대여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 사유 발생일로 부터 7일 이내에 계약 해제 절차를 취합니다.
제22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는 회원으로 부터 예약 취소 요청을 받은 경우 영업일 3일 이내에 이미 지급 받은 차량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2.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결제수단으로 차량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차량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 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4.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3조 (주문거래 기록의 보관)
“주문거래”의 거래기록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에 의해 일정기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적용범위
제휴판매자의 ‘자동차 대여약관 및 특별약관’ 사이에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제휴판매자의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25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고객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수립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고 운영합니다.
5.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는 해당 사이트 및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이용고객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이용고객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예외로합니다.
  • 1. 법령에 근거하여 이용고객 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을 허용하고 있는 경우
  • 2. 배송업무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고객 정보를 알려 주는 경우
  • 3.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이용고객의 동의를 구한 경우
7.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고객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고객은 언제든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8. 이용고객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고객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고객의 개인정보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고객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10.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관한 이용고객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1. 회사는 이용고객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신규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을 수집하여 판촉 활동(이메일 광고,모바일 광고, 텔레마케팅 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12.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26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 탈퇴 후에도 이미 예약발송으로 설정된광고성 SMS 등을 약 1년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 등을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 등은 삭제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프로필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4. “회원”이 제7조,제8조 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사전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제27조 (면책조항)
1. 회사는 다음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 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 3. 이용고객의 귀책 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 4.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고객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를 통해 접수하지 않아 전산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건에 대해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고객 상호 간 및 이용고객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자동차 대여 서비스의 이용고객과 대여업체 간의 계약이므로 대여 과정에서 발생한 사고, 분쟁 등의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배상의 책임이 없으며, 다만 회사는 이용고객과 대여업체 간의 적극적 중재역할을 담당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분쟁의 해결)
1. 회사는 이용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먼저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3.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고객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9조 (광고 게재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하기 위한 재정기반을 마련하기 위하여 상업용 광고를 화면에 게재하거나 이메일 또는 DM(서신) 및 SMS 등을 이용하여 개별 이용자에게 보낼 수있습니다. 단, 수신 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고객에 대해서는 더 이메일 또는 DM(서신)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2. 이용고객은 회사 내 서비스별 이메일 또는 SMS에 대한 수신 거절 의사를 명백히 표시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페이지, 회원가입 후 고객정보 페이지, 메일 서비스 내 수신 거부 접수란을 통해 이용고객의 수신거절 의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이용고객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 가입 시 기재한 SMS 수신 동의 여부 체크에 따라서 상품정보 Mail과 SMS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 상품정보 Mail과 SMS는 수신 동의 여부 체크에 따라서 제공되며, 수신 동의 여부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예약 설정되어 발송되는 안내인 경우에는 최대 1년 정도는 수신 체크 여부와상관없이 정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30조 (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부칙

제1조. 본 약관은 2022년 01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제2조. 회사의 위치정보 관리책임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책임자
담당 부서: 주식회사 클릭제주 서비스팀 김미진
전화: 064-738-8004
문의: ckjeju@ckjeju.co.kr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주식회사 클릭제주"에서 운영하는 서비스 클릭제주(이하 “회사" 또는 “클릭제주")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와 정보주체자의 권익보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관련조항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의 기준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목적과 절차로 수집,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회사 웹사이트를 통하여 사전에 고지 하겠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1) 회사는 여행상품의 예약 및 여행관련 서비스 제공 등의 업무처리를 위하여 고객으로부터 최소한의 필수정보를 수집하며, 제공한 모든 개인정보는 별도의 동의가 없는 한 해당목적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이용목적, 용도 등이 변경될 경우 사전 고지하며, 고객의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 (3)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여행상품 예약등의 예약 및 예약내역의 확인 및 상담, 컨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결제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등
  •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이용 및 이용횟수 제한, 연령확인,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등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 (1) 회사는 적법한 절차와 법적 기준에 의거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고객의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정보통신망법과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수집, 이용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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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회사의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IP주소, 쿠키, MAC 주소, 모바일 기기 정보(앱 버전, OS 버전), ADID/IDFA(광고 식별자)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구분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회원 관리 카카오ID, 이메일주소,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성별 서비스 해지 시 까지 단, 해지 시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거래 관련 권리의무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법령이 정한 기간
예약 관리 & 구매및 취소 환불 운전자명,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차량 배송 희망 주소지 정보(이용자 선택), 희망 차종 정보, 운전면허정보(이용자 선택) , 이메일주소, 제2 운전자명, 제2 운전자 생년월일, 제2운전자 운전면허정보(이용자 선택), 카드사명(이용자 선택), 카드번호
이벤트 이메일 수신, SMS 수신,부가서비스, 맞춤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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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1) 개인정보 이용기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또는 분쟁처리 기간 동안에 한하여 보유하며 정보주체자의 삭제 요구와 가입 탈퇴 동의가 있을 경우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2). 대금결재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4). 접속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제 15조의 2 및 시행령 제41조)
  • (5). 부정 거래기록 : 5년(부정 거래의 배제 등 회사 방침에 의한 보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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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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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비회원의 경우에도 예약 관련 정보는 교환이나 환불, CS의 원활한 처리를 위해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의 적용을 받아 차량 반납일로부터 1년간 보관하고, 이후 별도 분리된 DB에서 법정 보유기간 동안 보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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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회원고객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서거나, 해당되는 회원 서비스 영역과 무관한 타 기업/기관에 제공하거나 이용하지 않습니다. 단, 고객 서비스 수행에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업체에 한해서 제한적인 조건으로 개인정보가 제공되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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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6.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 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 받는자 (수탁 업체) 업무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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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스 정보통신㈜ 신용 정보 조회,등록 서비스
카페24 문자 발송 및 카카오 알림톡 ,대량문자전송
kctv 녹취 서비스 및 휴대폰 번호 제공
  •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관련 법령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 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위탁 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7. 개인정보 주체의 권리와 의무

개인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열람요구(정보주체 및 정보주체 이외로 부터 수집된 개인정보의 출처, 처리목적, 이용내역에 대한 열람)
  • 2) 오류 등이 있을 때 정정요구
  • 3) 개인정보 삭제요구
  • 4) 처리정지 요구

상기 항목에 대한 권리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정보주체자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수준으로,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 및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지 않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삭제방법

고객님의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위해서는 회사 웹사이트(http://ckjeju.co.kr)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여 열람 또는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고객센터 및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이메일, 전화 등을 이용하여 본인 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본인여부 확인 후 필요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회원/고객의 개인정보 정정요구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내용에 대하여 정정 완료 전까지는 개인정보를 이용, 제공하지 않습니다

*클릭제주 고객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 요청방법 개인정보 열람/정정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이메일(ckjeju@ckjeju.co.kr) 로 발송 해주시고 클릭제주렌터카 상담센터 Tel 064-738-8004으로 문의해주시면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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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갱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 18세 이상 에만 허용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 관리적 안전성 확보조치

(1). 기술적 대책

회원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여행상품 예약/결제, 서비스 이행 계약 등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 입사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당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2. 개인정보 파기관리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이용 및 보관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하며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고객님이 회원가입 및 여행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사유에 따라(이용 및 보유기간 참조) 일정기간 동안 저장된 후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

나. 파기방법
  •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를 이용하여 분쇄
  • - 전자적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개인정보는 남기지 않으며, 기록을 재생할수 없는 방법을 통하여 기록삭제
다. 파기시점
  •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 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 설문조사,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3.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개인정보보호 관련 정책 문의 및 고객님의 기타 의견이 있을 경우 전자메일 및 팩스 수신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자우편 : E-mail : ckjeju@ckjeju.co.kr
  • 전화번호 : Tel 064-738-8004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성마을길 112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 전화 : (국번없이) 118
  • - 이메일 : 118@kisa.or.kr
  • - URL : http://www.118.or.kr
○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 - 전화 : 02-550-9531
  • - URL : http://www.eprivacy.or.kr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 전화 : 02-3480-3571
  • - 이메일 : cybercid@spo.go.kr
○ 경찰청 사이버 테러 대응 센터
  • - 전화 : 02-363-0112
  • - URL : http://www.netan.go.kr

14.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등에 대한 고지

개인정보처리방침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내용이 반영되기 전에 웹 사이트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며, 중요한 사항일 경우, 고객의 이메일로 안내사항을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22년 1월 1일
  • - 개인정보취급방침 최종변경일자 : 20221년 1월 1일

15.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연락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 및 민원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관리책임 조직을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담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기준에 따라 성실하고 신속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관리자
성명 : 오성윤
소속/직책 : 대표이사
(Tel) 064-738-8004
E-mail : ckjeju@ckjeju.co.kr
성명 : 김미진
소속/직책 : 실장
(Tel) 064-738-8004
E-mail : ckjeju@ckjej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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